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Home  |  Contact us  |   로그인


회사소개

HOME > 회사소개 > 인사말
인사말

인사말

"헥스온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헥스온은 지난 8여 년간 장애인 보조기기 기술 영업을 통해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설립된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업체입니다. 다양하고 수많은 장애인 보조기기가 국내에 공급되었습니다. 그러나 장비의 대부분은 그 효용가치를 다 하지 못하고 버려지는 사례를 많이 경험 하였습니다. 이제 두가지의 일을 시작할때라고 생각합니다.

첫째, 한국형 보조공학기기의 보급 확대입니다. 사회의 구조적 환경과 문화의 차이가 존재함에도 불구하고 단순기능 위주로 수입된 보조기기를 이용하여 장애를 극복하기란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우리나의 장애 유형에 적합한 맞춤형 보조기기의 공급이 시급하며 헥스온은 이 일을 선도하는 업체가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둘째, 보조 공학기기를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는 컨텐츠를 개발하고 활용도를 높이는 일입니다. 각종 보조기기들은 다양한 기능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저들이 다양한 기능들을 응용하여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컨텐츠가 부족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보조공학기기를 사용자들이 원활하게 이용하고 응용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에프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전문 인력도 부족한 국내의 현실을 개선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장애"라는 단어를 사회 구성원 모두가 동일한 의미로 이해하고 공감하는 새로운 문화를 열고 장애인의 꿈과 미래를 실현 하는 데 진력하겠습니다. 헥스온이 창의와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한국 장애인 보조공학기기의 대표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지도를 부탁드립니다.

헥스온(HEXON)의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헥스온대표 한흥기


13590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70 B동 1733호(풍림아이원, 서현동)
전화 : 031-709-0101 팩스 : 031-709-0103 이메일 : info@hexon.co.kr
Copyrightsⓒ 2006-2016 HEXON. All rights reserved.